jbl as 받기 전 체크 사항, 직구 제품 as 못받는 이유


jbl 블루투스 스피커, 스피커 수리, jbl as 받기전 체크 사항들...


다양한 종류의 전자기기를 보유하고 있는 시점에서 해당 제품의 고장은 참으로 불편함을 초래합니다. 오늘은 그중에서도 가장 많은 사용 유저를 확보하고 있는 jbl, jbl pro audio as 센터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jbl as센터에서는 다음 다양한 다음 제품들을 서비스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jbl, akg는 이제 외국 회사가 아닌 삼성 제품이라는 자부심을 가져주세요. 삼성이 인수한 사실은 대부분 아실겁니다. 하만 삼성인수로 삼성이 car인포메이션 기업으로 또 한 번 도약할 가능성이 기대됩니다.

jbl as에 관하여 궁금하시거나 각종 도움이 필요한 분들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하시면 되겠습니다.




jbl as센터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중부대로 448번길 97 삼성테크노파크 1층 112호
연락처 : 02-553-3494
홈페이지 바로가기



JBL as 가능한 제품


 jbl Go 블루투스 스피커, jbl CLIP1~4, jbl pulse2, jbl Charge3, jbl Xtreme, Authentics L8,  Authentics L16, BoostTV, Horizon, T110, T210, Contour, Under Armour 1939, Response, EVEREST EILTE 100, IE BT, UA Heart Rate, E25BT, E15, E35, E45BT, E55BT, T450, AE BT, AE ANC, SB150, SB250, SB350, SB450




Harman / kardon as 가능한 제품


Aura Studio, Esquire Mini, Esquire 2, Go Play, Onyx Studio 3, HK SB20, Sabre 35


AKG as 가능한 제품


AKG N40, AKG N60NC, AKG N90Q, K3003, N20

jbl as 서비스에 대하여


삼성전자에서는 품목별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따라 아래와 같이 제품에 대한 보증을 실시한다고 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잘 읽어보시고 구입하신 제품의 정품 여부도 파악하시어 as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삼성전자㈜가 대한민국 내에서 공급/유통하지 않거나, 삼성전자㈜가 유통하였는지 여부를 판단할 수 없는 제품(병행수입 제품, 해외 구매대행 또는 해외 직구상품 등)은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제품에 고장이 발생하면 하만오디오 전문 서비스센터(☎ 02-553-3494)로 전화주세요.
전국 삼성전자서비스㈜에서 접수 가능하며, 접수 이후 서비스 과정은 하만오디오 전문 서비스센터(시머스 주식회사)에서 진행합니다.
수리교체 후 불량부품은 재사용 방지 및 안전을 위해 전량 회수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구입 후 12개월, 부품 보유기간은 3년 이며, 유통과정에 따라 늘어날 수 있습니다.



구입 증빙내역 등이 없어 구입 일자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삼성전자㈜가 제공하는 제조번호 회수일자(삼성전자㈜ 창고에서 제품을 출고할 때 제조번호 별로 출고일자를 관리하는데, 위 정보를 제조번호 회수일자라고 합니다)를 기산점으로 품질보증기간을 산정하며, 이 경우 품질보증기간은 출고 이후구매시까지 유통 기간 등을 감안하여 제조번호 회수일자로부터 15개월로 합니다.

수리한 날로부터 1년 이내에 교체한 부품/제품에 대하여 고장이 재발할 경우 무상으로 수리합니다.

수리가능 여부 등은 요구일로부터 7일이내에 통보해드리며, 실제 수리 및 환불 등의보상은 통보일로부터 14일이내에 해결해드립니다.

JBL as 무상서비스


품질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고장의 경우 무상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비고장성, 과실은 제외됨)
이 제품을 영업 용도로 전환하여 사용할 경우 보증기간은 절반(6개월)으로 단축됩니다.

jbl as



* 환급 : 구입가 환급(구입증빙서류 필요)
* 제품을 분해하여 부품 교체를 하여야 정상적인 사용을 할 수 있는 상태일 경우


JBL as 유상서비스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면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요금이 발생될 수 있으므로 사용설명서를 먼저 확인하세요.

jbl as



소비자 과실로 고장 난 경우
사용상의 부주의(침수, 파손, 손상)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
당사에서 유통하지 않은 소모품, 액세서리 사용에 의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충전기, 배터리 등)
사용설명서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그 밖의 경우
천재지변(화재, 염해, 수해, 낙뢰 등)에 의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배터리, 헤드셋, 메모리, 케이블/부착물 등)

※ 아래와 같은 경우 서비스가 거부될 수 있습니다.

임의로 개조, 변조, 복제하거나 사제(모조)부품을 사용한 경우
소비자가 회수해 간 미반납 부품으로 재수리를 요구하는 경우
동일 제품의 반복수리 요구 등 수리 외 다른 목적의 수리 요구로 추정되는 경우
구입(또는 A/S) 당시 부품이 아닌 다른 부품으로 교체된 상태인 경우

설치 등 서비스 불가 


하만오디오 전문 서비스 센터는 사운드바 등의 설치와 이동 설치는 지원하지 않으며, 사운드바 등을 초기 설치한 이후, 추가로 제품을 연결하거나 재연결하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제공하지 않는 서비스 예시>



홈쇼핑, 인터넷 등에서 사운드바 등 설치가 필요한 제품을 구매한 후 설치를 요청하는 경우
사운드바 등 설치가 필요한 제품의 이동, 이사 등으로 인한 설치 변경시 필요한 서비스 제공을 요청하는 경우

서비스 제품의 폐기


서비스 대상 제품 입고 후 연락두절 등 고객 귀책 사유로 3개월 이내에 제품을 배송할 수 없는 등 고객에게 인도가 불가능할 경우 서비스를 위해 입고된 제품은 별도 통지 없이 폐기 처리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jbl as 관련 간단요약


모든 하만오디오 제품, jbl, akg 일괄 as및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2개월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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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bl as 받기 전 체크 사항, 직구 제품 as 못받는 이유 jbl as 받기 전 체크 사항, 직구 제품 as 못받는 이유 Reviewed by 푸하파 on 2월 27, 2018 Rating: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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